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횟수 어느정도 추천? (후기 사진)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횟수 기준은 최소 10회다. 이는 실제로 피부과 의사 선생님이 권장하는 수치다. 직접 시술을 받은 지인들은 20회 이상을 권유하기도 한다. 시술 3회차인 나는 무조건 20회 이상 받기로 결심했다.


그렇게 마음먹은 이유는 고작 3회로 효과를 봤기 때문이다. 3번째 시술을 받고 2주가 지난 시점의 사진이다. 아침에 밀면 저녁에 지저분하던 인중이 이렇게 바뀌었다. 지금은 수염을 이틀에 한 번만 밀고 있다.

남자-레이저-제모-횟수-3회차
남자 레이저 제모 인중 3회차 시술 후 2주가 지난 시점


레이저 제모에 조금이라도 알아봤다면 영구 효과가 아니란 걸 파악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회를 결심한 건, 듬성듬성나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깔끔한 이미지로 바뀌기 때문이다. 똑같이 면도를 해도 시술 전보다 훨씬 단정해보인다.


매일 아침 수염을 미는 것도 지긋지긋했다. 지루성 피부염이라 예민해진 얼굴에 매일 면도기를 들이미는 것이 싫었다. 깨끗하게 밀린면 모를까 그렇지도 않다. 하지만 이제는 저녁의 덥수룩한 수염은 찾아볼 수 없다.


최근에는 깔끔하다는 말을 종종 듣는다. 15회 더 받으면 무조건 전보다 좋아질 것 같다. 나는 아포지 플러스라는 기계로 시술 받고 있다. 너무 구식의 기계만 아니면 효과는 어느정도 비슷하다고 한다. 아직 망설이고 있다면 하루 빨리 도전하길 바란다. 3~4주 간격이 있으니 빨리 시도할수록 유리(?)하다.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횟수 10회를 채우려면 시간이 없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